티스토리 뷰

[제네시스 G90]이민호와 연우의 차에서 비밀데이트? 대박이네!(가격/디자인/성능)

디스패치가 또 하나의 열애설을 터뜨렸습니다. 이민호와 연우가 5개월째 핑크빛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는데요.

양측은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 했지만 여러 데이트 장면이 찍힌 사진이 공개 되었습니다.

디스패치가 이민호와 연우의 열애설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집은 걸어서 5분 거리로 이민호가 연우의 생일때 자신의 집으로 연우를 초대해 생일파티를 했다고도 합니다.

영화관 데이트를 하는가 하면 영화 관람 후 드라이브를 하는 사진이 찍혔습니다.

이 열애설 사진에서 자동차 블로거인 만큼 이민호가 타는 까맣고 커다란 세단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사진에 나온차는 G90리무진이다

이 차는 바로 제네시스의 맏형인 대형세단 ‘G90’에서 더 길어진 ‘G90리무진’입니다. 일명 ‘사장님 차’로 불리며 대한민국 대통령의 공식 의전차량이기도 한데요.

제네시스 G90 리무진(모델명 G90L)의 가격과 디자인은 어떤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억! 소리나는 가격

‘G90 리무진’은 프레스티지 1개 트림만 출시 되었으며 판매 가격은 1억 5,511만원입니다.

옵션별 가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공식홈페이지에서 G90확인하기


크고 웅장한 외부 디자인

‘G90 리무진’은 ‘사장님’을 태우기 위한 뒷자리 공간 확보를 위해 기존 세단보다 길이가 29cm 길어졌는데요. 총 길이는 5.5미터로 외관은 더욱 위풍당당하고 웅장해 졌습니다.

5.5미터가 넘는 긴 차이다

여기에 명문 귀족 가문 문장 형태의 크레스트 그릴에 그릴상단과
사이드 미러에 크롬으로 장식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대통령도 만족하는 내부

리무진의 진가는 내부에서 확인할수 있는데요. 문을열고 들어가면 수평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된 내부에 우드와 가죽으로 디자인된 고급스럽고 넓은 내부가 눈에 들어 옵니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운전석

뒷좌석으로 눈을 돌리면 그야말로 “대통령이 앉는 뒷자석은 이런데구나?" 하는 감탄이 나옵니다. 뒷자석은 마치 비행기의 ‘퍼스트 클래스’를 연상하게 하는데요.

버튼 하나만 누르면 영상 시청. 독서, 휴식 등 다양한 모드로 변경이 가능한 ‘퍼스트 클래스 VIP 시트’를 장착했습니다.

이 시트는 다리 받침대를 포함하여 18개 방향의 시트 전동 조절 기능이 머리, 어깨, 다리까지 편안하게 몸을지지 해줍니다. 그리고 최고급 럭셔리 차량에 사용되는 ‘세미 애닐린 가죽’으로 몸을 안락하게 감싸주고 있습니다.

G90리무진은 대한민국 대통령 의전차이다

뒷자석 앞에는 디스플레이가 장착돼 이동 중에도 영상시청이나 업무를 볼수 있으며 서류나 신문 등 자주 사용하는 책자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매거진 포켓’도 장착 하였습니다.

사장님차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2억6천만원이 넘는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와 비교해도 부족함 없어 보입니다.

마이바흐S클래스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럭셔리 끝판왕 마이바흐 S클래스 보기

엔진도 강력하다

‘G90 리무진’은 5.0리터 V형 8기통 GDi 가솔린 엔진이 최고출력 425마력과 최대토크 53.0kg·m으로 동급 최고 수준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 하는데요.

425마력의 강력한 힘을 낸다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복합연비는 7.2km/ℓ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어백이 10개나 장착됐다고?

리무진은 뒷좌석과 마찬가지로 주행의 편안함이 큰 장점인데요. 전자식 상시 4륜 구동시스템(AWD)인 ‘에이치트랙(HTRAC)’을 적용해 어떠한 도로와 주행 상황에서도 뛰어난 주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행과 최신 안전시스템을 기본장착했다

고속도로에서 가속을 시작하면 2.2톤이 넘는 차체를 미끄러지듯 고요하게 가속해주는데요. 이는 '제네시스 어댑티브 컨트롤 서스펜션‘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안전도 매우 훌륭한데요. 에어백은 뒷자석까지 총 10개가 장착 되었으며, 전후방 충돌방지 시스템은 물론 앞차와의 거리를 조절해주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안전하차 보조‘등 다양한 첨단 안전방비가 장착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가 발표한 충돌 평가에서 ‘톱 세이프티 픽 플러스’로 가장 높은 등급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총평

오늘은 이민호와 연우의 비밀 데이트의 공간이 되어준 제네시스 G90 리무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럭셔리한 내부와 편안한 주행에 안전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훌륭한 차임은 틀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포스팅 함께보기↓

https://story.bestest-info.com/123

[제네시스 GV80]오상욱 펜싱선수의 품격있는 자동차! 가격은? (feat. 나혼자산다)

[제네시스 GV80]오상욱 펜싱선수의 품격있는 자동차! 가격은? (feat. 나혼자산다) (가격/디자인/성능) 8월20일 MBC나혼자산다에서는 도쿄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선수가 출현했는데요. 기숙

story.bestest-info.com

https://story.bestest-info.com/91

[ AMG GT 4도어 쿠페]나혼자산다 샤이니 키의 차! 억소리 나는 가격?

[메르세데스 AMG GT 4도어 쿠페]나혼자산다 샤이니 키의 차! 억소리 나는 가격? 성능/디자인 샤이니 멤버인 ‘키’가 나혼자산다에 출현 했는데요. 7월16일 방송에서는 군악대 전우들이 함께 즐기

story.bestest-info.com

https://story.bestest-info.com/66

[아우디 A7]허훈이 나혼자산다에 타고나온 그차! 가격은?

[아우디 A7]허훈이 나혼자산다에 타고나온 그차! 가격은? 성능/디자인 최근 MBC ‘나혼자 산다’에 농구선수 ‘허훈’이 출연하며 허훈이 타던 차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이차는 아우디사

story.bestest-info.com

https://story.bestest-info.com/124

[아우디 Q7]대형SUV 새차 구입한 기안84!  역시 부자?

[아우디 Q7]대형SUV 새차 구입한 기안84!  역시 부자?(가격/디자인/성능) 웹툰작가 기안84가 MBC예능 나혼자산다에서 타고 나온 초록색 SUV차량이 기억 하시나요? 그당시 18만km의 중고차에 초록색으

story.bestest-inf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