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다반사

NFT 코인 의미와 종류

미내룽 2021. 11. 5. 08:27

NFT코인이 100%이상의 상승을 보이기도 하면서 투자열기가 뜨거운데요. 과연 NFT코인은 무엇이고 그 종류는 어떤것이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NFT

예술 작품, 부동산, 음악 또는 비디오와 같은 고유한 물리적 또는 디지털 항목에 소유권을 연결하는 디지털 자산으로 NFT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의미하는데요. 

 

NFT는 암호화폐 와 동일한 기술인 블록체인 에 안전하게 기록되어 자산이 유일무이함 을 보장하여 NFT는 현대의 수집품 으로 간주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이 기술이라면  NFT를 변경하거나 위조하는 것을 어렵겠죠?

 

"전통적인 미술품 수집과 비교하자면, 모나리자는 끝없이 유통되고 있지만 원본은 단 하나뿐입니다. NFT 기술은 원본 작품의 소유권을 할당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설명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NFT 코인종류

 

디센트럴랜드
Decentraland는 사용자가 토지를 구매하고 건설할 수 있는 가상 현실 세계입니다.

 

샌드박스
샌드박스는 플레이어가 플랫폼의 유틸리티 토큰인 SAND를 사용하여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게임 경험을 구축, 소유 및 수익화할 수 있는 가상 세계입니다.

 

칠리즈
칠리즈(CHZ)는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을 위한 디지털 통화입니다. 팬들이 좋아하는 스포츠 팀에서 투표권을 사고, 거래하고 실행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토큰화된 투표 플랫폼인 Socios.com에 연료를 공급합니다.

 

엔진코인
Enjin Coin은 소셜 게임 및 가상 상품에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오리진 프로토콜
오리진 프로토콜은 개발자와 기업이 공유 경제에 초기 초점을 두고 블록체인에서 분산형 시장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오리진 플랫폼을 구축할 계획입니다. Origin Platform을 사용하면 부분 사용 상품 및 서비스(카 셰어링, 서비스 기반 작업, 홈 셰어링 등)의 구매자와 판매자가 분산된 개방형 웹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토큰
BakerySwap은 바이낸스 스마트체인의 첫 번째 AMM+NFT 거래소입니다. BakerySwap은 Uniswap의 다음 반복이라고 스스로를 청구합니다. Uniswap의 더 빠르고, 더 저렴하고, 더 맛있는 버전을 목표로 합니다. 유동성 공급자는 BakerySwap의 거래 수수료의 일부를 얻고 BakerySwap 거버넌스의 일부로 투표에 사용할 수 있는 BAKE 토큰으로 보상을 받습니다

 

액시 인피니티
Axie Infinity는 이더리움 플랫폼에서 Axie라는 판타지 생물을 수집하고 키우는 게임입니다. 수집 및 육성 외에도 Axies 팀을 구성하여 경기장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장에서 다른 사람들과 Axies를 사고 팔고 거래할 수 있습니다.

 

쎄타
Theta는 사용자와 혁신적이고 새로운 블록체인으로 구동되는 분산형 비디오 전송 네트워크입니다. Theta는 탈중앙화 스트리밍 네트워크를 지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오픈 소스 프로토콜이며 e스포츠, 음악, TV/영화, 교육, 기업 회의, 동료 간 통신을 가능하게 하는 플랫폼 위에 수직 탈중앙화 앱(DApp)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플로우
Flow는 빠르고 분산된 개발자 친화적인 블록체인으로, 이를 지원하는 차세대 게임, 앱 및 디지털 자산의 기반으로 설계되었습니다. Flow는 원래 크립토키티(CryptoKitties), 대퍼 월렛(Dapper Wallet), NBA 탑샷(NBA Top Shot)과 같은 훌륭한 소비자 블록체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한 팀에서 만든 유일한 레이어 1 블록체인입니다.

 

그밖에 크로미아,앨리스,울트라,에코미,위믹스,Gala,LUKSO,DGB 등이 있습니다.

 

https://story.bestest-info.com/165

 

비트코인 거래소 종류 및 수수료

<국내> ​ 업비트 - 케이뱅크 빗썸 - NH농협 코인원 - NH농협 ​ 주식과 달리 실명인증은행계좌가 필요하며 위 계좌가 없으면 비대면으로 개설가능합니다. 위 3개 중 1~2군데 본인이 투자할 거

story.bestest-inf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