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르쉐 911 카레라S]주호민의 그 스포츠카! 억 소리나는 가격(가격/디자인/성능)

주호민이 포르쉐 911을 공개했다
주호민이 포르쉐 911을 공개했다

주호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자신의 바뀐 차를 소개 했는데요. 노란색의 이 예쁜차는 바로 ‘포르쉐 911’입니다.

 

911은 1963년 포르쉐에서 356의 후속으로 내놓은 스포츠카인데요. 초 고성능 모델은 슈퍼카의 성능을 내고 있습니다.

 

웅크리고 앉아 있는 개구리처럼 생긴 패스트백 디자인과 "개구리눈"이라고 불리는 원형 전조등의 전통을 계속 이어오는 차로 유명한데요.

 

과연 주호민이 타는 포르쉐 911은 어떤 차인지 ‘포르쉐 911 카레라 S’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억! 소리나는 가격

포르쉐 911 카레라 S의 기본 가격은 1억6480만원이며 각종 옵션을 더하면 2억원을 훌쩍 뛰어 넘습니다.

 

현재 출시 모델은 4개인데요 모델별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카레라 : 1억4,790만원
  • 카레라 4 : 1억5,710만원
  • 카레라 S : 1억6,480만원
  • 카레라 4S : 1억7,400만원

다른 옵션을 더한 가격을 확인하실분은 아래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가격보기

전통적이면서 세련된 디자인

디자인은 911의 전통적인 요소를 50년째 이어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디자인에서 점점 세련되게 바뀌어왔는데요.

전통이지만 세련된 전면을 보여준다
전통이지만 세련된 전면을 보여준다

전면 디자인은 스포츠카 고유의 낮고 넓은 모습이고 최신의 감성이 담긴 헤드라이트 세련된 감성을 보여줍니다.

 

낮게 그리고 또 곡선으로 그려진 측면은 전통적인 911의 ‘개구리’인데요. 전체적인 균형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구리 모양의 측면은 여전하다
개구리 모양의 측면은 여전하다

후면의 엔진 후드는 거대한 가변식 에어 스포일러로 인해 작아 졌는데요. 그래도 뒷태의 빵빵하고 매끈한 바디 라인은 그대로 입니다.

뒷태의 매끈한 바디라인을 보여준다
뒷태의 매끈한 바디라인을 보여준다

현재와 과거의 만남

실내 역시 전통적인 911을 느낄수 가 있는데요. 시원하게 쭉 뻗은 대시보드와 클래식한 원형 계기판 클러스터가 장착 되었습니다.

클래식한 내부에 첨단장비가 장착되었다
클래식한 내부에 첨단장비가 장착되었다

이 안에는 최신 기술도 가득합니다. 와이드한 디스플레이 패널과 독특한 버튼 및 다이얼 등이 마련된 센터페시아가 현재와 과거가 연결 하고 있습니다.

 

특유의 2+2 구조의 시트는 이전보다 넓어졌습니다. 실제 도어를 열어 보면 레그룸과 헤드룸이 넉넉해 기본적인 공간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2열은 여전히 좁다
2열은 여전히 좁다

하지만 여전히 2열은 탑승자가 앉기에는 부족 합니다.

 

스포츠카 대명사의 강력함

스포츠카의 대표답게 '포르쉐 911 카레라 S'는 강력한 엔진을 장착했습니다.

450마력의 강력한 엔진을 장착했다
450마력의 강력한 엔진을 장착했다

수평대향 6기통 3.0L 가솔린 터보 엔진은 최고 출력 450마력과 54.1kg.m의 준수한 토크를 발휘 합니다.

 

여기에 8단 PDK와 후륜구동의 레이아웃과 함께 정시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3.5초 만에 가속 하여 로켓포를 연상케 합니다.

 

최고속도는 무려 308km/h까지 가능하며 복합연비는 8.2km/L로 성능과 효율성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습니다.

  • 엔진 : 수평대향 6기통 3.0L 가솔린 터보
  • 최고 출력 : 450마력
  • 최대 토크 : 54.1kg.m
  • 최고 속도 : 308km/h
  • 복합연비 : 8.2km/L

주호민이 소개한 디자인과 성능은 아래의 영상에서 더 자세하게 볼수 있습니다.

주호민 유튜브 영상으로 포르쉐 911 보기

단지 빠르기만 하지 않다

고속도로에서 가속하면 450마력의 엔진이 빠르게 가속해 나갑니다. 하지만 빠른 것 외에도 터보 방식의 엔진을 탑재한 것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을 냅니다.

 

그리고 포르쉐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PDCC)과 후륜 스티어링 옵션을 선택하면 급 코너에서도 민첩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확보해 줍니다.

 

게다가 주행 과정에서 즉각적으로 드라이빙 모드나 배기 사운드, 리어 스포일러 등의 요소를 바꿀수 있으며 바뀔때마다 그 변화를 느낄수 있습니다.

 

이렇게 강력한 스포츠카 이지만 도심 주행에서도 탑승자가 불편하지 않도록 다양한 부분에 힘쓴 모습이 보여 만족감을 한층 더 높아 졌습니다.

 

그냥 예쁜차

포르쉐 911은 그냥 예쁘다
포르쉐 911은 그냥 예쁘다

주호민은 유튜브에서 “그냥 사실 보고 있으면 기분이 되게 좋다. 예쁘다”라며 차량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 냈는데요.

 

전통을 유지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을 내는 포르쉐 911 많은 사람들의 드림카가 되기 충분합니다.

 

↓인기있는 포스팅↓

https://story.bestest-info.com/52

 

[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 스파이더]한예슬의 차 얼마나 할까?

[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 스파이더]한예슬의 차 얼마나 할까? 디자인/성능/가격/주행 최근 배우 한예슬이 개인SNS에 보라색의 자동차를 공개하며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이 차는 로고의 황금색 황

story.bestest-info.com

https://story.bestest-info.com/76

 

[신형 포르쉐 카이엔 터보 GT]640마력! 가격은 2억2천만원?

[신형 포르쉐카이엔 터보 GT]640마력! 가격은 2억2천만원?(디자인/성능/가격) 포르쉐의 최고 출력 640ps의 ‘카이엔 터보 GT’가 베일을 벗었습니다. 카이엔 터보 GT는 전례 없는 수준의 성능, 역동적

story.bestest-info.com

https://story.bestest-info.com/36

 

[포르쉐 파나메라 정보] ‘700마력’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 공개

[포르쉐 파나메라 정보], ‘700마력’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 공개/성능/가격/디자인 포르쉐 파나메라는 최근 입지가 좁아 보이는데요. 럭셔리 스포츠 세단으로 강한 존재감을 발하고 있었

story.bestest-info.com

https://story.bestest-info.com/76

 

[신형 포르쉐 카이엔 터보 GT]640마력! 가격은 2억2천만원?

[신형 포르쉐카이엔 터보 GT]640마력! 가격은 2억2천만원?(디자인/성능/가격) 포르쉐의 최고 출력 640ps의 ‘카이엔 터보 GT’가 베일을 벗었습니다. 카이엔 터보 GT는 전례 없는 수준의 성능, 역동적

story.bestest-inf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