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종] '포르쉐 카이엔 신형 프로토타입 공개' 911 기어 시프터를 장착하고 22년 출시?

 

포르쉐의 대표 크로스 오버 SUV인 신형 '카이엔' 의 최신 프로토타입이 카메라에 포착되고, 그 내부도 특종 사이트인 "Spyder7"에서 처음 공개 했습니다.

포르쉐 카이엔 프로토타입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포르쉐 카이엔 프로토타입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제 3세대가 되는 현행 형은 2017년 9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하고 2018년에 발매되었는데요. 이 3세대가 최초로 대폭 개선됩니다.

 

‘포르쉐 911’ 기어 시프터 장착?

차량중 한대에는 포르쉐911 기어 시프트가 장착됐다
차량중 한대에는 포르쉐911 기어 시프트가 장착됐다

사진에 찍힌 테스트 차량 1대에는 운전석에는 ‘포르쉐 911’ 신형과 매우 유사해 보이는 기어 시프터를 검은 플라스틱 상자에 숨겨놓았습니다. 카이엔의 최상위 모델인 '터보'에 장착될것으로 보입니다.

 

계기판은 전체 디지털화

또한 센터에는 아날로그 계기판이 배제 된 전체 디지털화 된 계기판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네비게이션 /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도 확인 할 수 있으며 히터 컨트롤이 새롭게 배치되는 등 큰 변경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외부디자인

외부디자인은 새롭게 디자인 된 슬림한 헤드 라이트를 탑재하였으며, 코너 에어 인테이크를 확대한 위압감있는 새로운 디자인의 범퍼를 장착하였습니다.

카메라에 포착된 카이엔의 전면과 후면카메라에 포착된 카이엔의 전면과 후면
카메라에 포착된 카이엔의 전면과 후면

보닛도 디자인이 변경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위장이나 각도 때문에 그렇게 보일수도 있습니다.

 

후면은 현재 형에서 변경되지 않은 것 같지만, 앞으로 어떻게 바뀔지 않수는 없습니다, 미등의 그래픽이 재생되며, 번호판이 뒷문에서 새로운 디자인된 범퍼로 이동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파워트레인

포르쉐 카이엔 측면
포르쉐 카이엔 측면

파워 트레인은 변경사항이 없을 것으로 생각되지만, 일부 엔진의 조정이 일어날수도 있습니다. 변경된 ‘카이엔’ 신형의 데뷔는 2022년 일 것으로 예상되며, 카이엔 쿠페도 함께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https://story.bestest-info.com/22

 

[메르세데스 벤츠 GLC / GLC 쿠페 리뷰 ] 가장 많이 팔린 최고의 SUV?

[메르세데스 벤츠 GLC / GLC 쿠페] 최고의 SUV라고 칭할수 있을까? 성능, 가격, 디자인 리뷰 한국의 고급 수입 SUV들 중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는 단연코 메르세데스 벤츠의 ‘GLC 와 GLC 쿠페’입니다.

story.bestest-inf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