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르세데스 벤츠 EQE 스파이 사진 공개] 벤츠 전기버전 E클래스 9월 데뷔!?

EQE
EQE

메르세데스 벤츠가 개발중인 풀 전기자동차이자 미들세단인 'EQE‘ 최신 프로토타입이 카메라에 잡혔습니다. 아직까진 내부는 확인되지 않았는데요. 프로토타입 사진을 통해 어떤 느낌으로 나올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QE 는 세단의 형태이다EQE 는 세단의 형태이다
EQE 는 세단의 형태이다

EQE는 그 차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E 클래스'의 전기 버전인데요. 지금까지 위장상태로 파악된 프로토 타입은 디테일이 숨겨져 있지만, 처음으로 플라스틱 클래딩을 벗긴 생산형 바디 패널을 드러냈습니다.

 

이 디자인을 살펴보면 ‘EQS’처럼 전통적인 세단의 형태임을 알 수 있습니다. 동시에 내연 기관 E 클래스보다는 더 매끄러운 루프 라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QE의 앞면과 뒷면EQE의 앞면과 뒷면
EQE의 앞면과 뒷면

프론트 엔드의 가운데 있는 삼각별은 감춰져 있지만, 처음으로 LED 라이트바나 헤드 라이트를 구체적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닛 후드도 역시 노출 되었는데요. 또한 리어 엔드는 시판 형 LED 테일 라이트도 장착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짧은 오버행은 EQE가 전기 자동차 전용 플랫폼에 구축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두꺼운 사이드 스커트가 배터리 팩을 숨기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EQE 옆모습
EQE 옆모습

또한 엔진이 없이 작은 전기 모터와 배터리의 탑재하였으며, 전기차 플랫폼은 S클래스 수준의 내부 공간을 제공 해줍니다.

 

EQE의 디자인 영상은 벤츠의 공식 영상으로 알아볼수 있는데요. 아래의 영상으로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메르세데스 벤츠 EQE 공식 영상 확인하기 <

 

EQE 시판형의 월드 프리미어는 2021년 9월에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 제 1회 ‘뮌헨 모터쇼’가 유력합니다. 독일의 도시인 진델핑겐에 있는 메르세데스의 새로운 공장에서 생산 된 후 ‘EQE SUV'의 발매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story.bestest-info.com/20

 

[메르세데스 벤츠 EQA 250] 벤츠의 전기자동차 EQA는 테슬라를 넘을수 있을까?

[메르세데스 벤츠 EQA 250] 벤츠의 전기자동차 EQA는 테슬라를 넘을수 있을까? 메르세데스 벤츠는 ‘EQC'에 이어 순수 전기 자동차(EV)의 두 번째 모델인 ’EQA'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세계 각국

story.bestest-inf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