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차재난 지원금 편의점 에어팟 구매방법

5차 재난지원금으로 에어팟 프로 구매가 가능하다? 재난지원금으로 무선 이어폰이나 스마트 워치를 살 수 있다는 글이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데요.

 

이 말이 사실로 밝혀 졌습니다.

 

백화점이나 복합쇼핑몰,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면세점, 외국계 대기업 매장, 대기업 프랜차이즈 직영 매장, 온라인몰, 홈쇼핑, 대기업 전자제품 판매 직영 매장, 대형 배달앱, 등에도 국민지원금 사용처에서 빠졌는데요.

 

그럼 어디서 사야하나? 바로 편의점에서는 재난지원금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편의점에서 가전제품을 판다고? 의아해 하시는분. 자 그럼 재난지원금으로 에어팟 구매하는법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5차 재난지원금 신청은 하셨나요?

이마트24

1단계 : 이마트24 홈페이지 접속 합니다.

이마트24 홈페이지 바로가기

 

 

 

2단계 : 매장안내 -> 매장 찾기 클릭

3단계 : 애플악세사리 클릭 후 주소지 검색

 

그리고 이마트24 고객센터에 문의한 결과 '갤럭시 워치4', '갤럭시 버즈2' '갤럭시 버즈 프로'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Z 플립3'의 액세서리도 카탈로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는데요.

그런데 직영점에선 살 수 없고 가맹점에서 카탈로그 판매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KT VIP시면 편의점 10%할인도 가능하다는 사실! 꼭 잊지마세요.

 

CU

CU편의점 추석 선물 카탈로그에는 냉장고, 공기청정기, 에어드레서와 같은 대형 전자제품을 포함해 총 20여 종의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모두 재난지원금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

다른 곳과 같이 편의점을 방문해서 추석선물 카탈로그 보여주세요~ 한 후 카탈로그를 보고 원하는 제품을 골라 주문서를 작성하면 끝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죠? CU에서는 트랜디한 제품도 살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자급제폰, 애플 아이패드와 맥북, 빔프로젝트, 전동 킥보드, 드론, 게임기 등 도 구매할 수 목록에 포함 되었습니다.

 

CU는 여기에 더해서 취업 준비생을 위한 각종 수강권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에듀윌 공인중개사, 9급 행정직, 경찰 공무원, 소방 공무원 평생 패스 이용권은 물론 시원스쿨의 영어 수강권 까지 판매하고 있어 편의점의 역할을 뛰어 넘고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안파는게 뭐지..

GS25 

GS25 역시 카탈로그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애플 에어팟프로, 삼성 QLED TV 등 인기 가전 상품을 카탈로그 상품으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재난지원금 사용처 확인

그런데 이 편의점이 재난지원금 사용처인지 확인도 하셔야 겠죠? 사용처는 카카오맵, 네이버맵에서도 확인가능하고 국민지원금사용처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잠깐 모든게 준비 됐지만 가시기 전에 미리 전화 해보시고 물건이 있는지 확인하신 뒤 출발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소진되어 당장 물건이 없는 곳도 있으니까요. 전 편의점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